- 휴테크, 29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특집 방송 진행
- 스테디셀러 컴포어 안마의자 최대 43% 할인…풍성한 사은품부터 추가 이벤트까지
- 휴테크 "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안마의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20년 11월 시작한 휴테크 쇼핑라이브 방송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오는 29일 100회를 맞이하게 됐다.
휴테크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실제 휴테크 직원들이 출연, 매 회차마다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며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그 결과, 많은 팬층을 확보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3월 22일 기준 동종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인 구독자 1.5만명을 기록했다.
이에 29일 오후 4시부터 8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방송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스테디셀러 컴포어 안마의자를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방송 중 컴포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3% 할인 혜택과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휴테크 눈마사지기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포토 상품평 이벤트 등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100회 특집을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휴테크 전속 모델인 배우 정우성의 친필 사인이 담긴 휴테크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컴포어 안마의자는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휴테크의 온라인 스테디셀러 모델로서 휴테크만의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신체 특성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주무름, 두드림, 연타 등 수타 마사지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6가지 마사지 시스템은 실제 마사지 전문가의 손길을 그대로 구현해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별도의 설정 필요 없이 즐길 수 있는 부위별, 테마별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갖추며 고객 편의성을 확대했다. 특히 목어깨 집중 관리 프로그램으로 일상생활 속 뭉치기 쉬운 목, 어깨 근육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휴테크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 GTS9 안마의자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시청 후 4월 3일까지 휴테크 김포 직영점에 방문해 카이 GTS9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휴테크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100회를 맞이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안마의자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특집 방송 관련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