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테크 안마의자, 처음으로 K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하며 디지털 역량 강화
-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대상으로 최대 49% 할인…’추가 5% 할인 혜택까지’
- 휴테크 “고객과의 접점 확대 위해 신규 플랫폼 지속 확장해 나갈 예정”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신규 플랫폼을 확대하며 디지털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휴테크는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따라 온라인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는 K쇼핑 라이브 방송을 처음으로 진행, 다양화되는 니즈 및 고객층 다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판로 확대에 나섰다.
이번 K쇼핑 첫 라이브 방송은 금일(2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총 두 차례에 걸쳐 60분간 진행된다. 휴테크 스테디셀러 컴포어 안마의자와 카이(KAI) S7을 메인 모델으로 선정하고 각각 최대 41%,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K쇼핑 어플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5% 카드 청구 할인과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눈마사지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며 고객 부담을 낮췄다.
이어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K쇼핑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스토어찜 고객을 대상으로 5% 다운로드 쿠폰을 지급, 앞선 방송과 동일한 가격에 안마의자를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컴포어 안마의자는 출시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마일드한 엣지와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휴테크만의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탑재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더불어 마사지 작동 또는 종료되는 과정에서 신체나 기타 장애물이 끼일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을 장착하며 안전장치를 강화했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처음으로 K쇼핑과 손을 잡고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사 안마의자를 선보이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컴포어 안마의자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은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